2020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
2020학년도 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지도 및 업무
수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변경(정정) 안내
| 
 대    상  | 
 변경(정정) 기간  | 
 시   간  | 
 장  소  | 
| 
 전 학년(1-4학년)  | 
 2020. 9. 3.(목)-9. 7.(월)  | 
 09:00-17:00  | 
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 | 
2. 수강허가 신청 안내
  가. 수강 여석이 없어 온라인 수강신청이 불가한 경우 담당교수의 승인을 득하여 수강정원을
초과해서 수강신청 함
나. 수강허가 신청 방법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다. 수강허가 신청 기간 : 2020. 9. 3.(목) ~ 4.(금) 09:00 ~ 16:00 까지
라. 수강허가 신청 및 수강허가 승인 절차
1) 학생
가) 수강허가 신청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수업업무 ▶신청업무 ▶수강허가신청 ▶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 과목명
중 택1) ▶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신청 클릭 ▶사유 입력 ▶수강허가신청 클릭 ▶닫기
나) 수강허가 확인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수업업무 ▶신청업무 ▶수강허가신청 ▶수강허가신청내역 상태 표시확인
(아래 다) 상태설명 참조)
      다) 수강허가서 상태 설명
| 
 신  청  | 
 승  인  | 
 처  리  | 
 미처리  | 
| 
 담당교수 미확인  | 
 수강허가 신청건 승인  | 
 수강신청 완료  | 
 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, 기이수과목 등 사유에 해당될 경우 미처리(수강허가신청 불가 항목, 유의사항, 처리불가 사례 등  | 
마. 수강허가 신청 과목 수: 제한 없음
  바. 수강허가 신청 및 처리 일정
| 
 학  생  | 
 ① 과목별 수강허가 신청후 담당교수의 수강허가 확인(승인) 여부 확인할 것 ② 9. 7.(월) 09:00 수강허가 신청 과목의 수강신청 여부 확인/ 미 처리 시 관련 조치 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