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
                        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교수와 학생이 관심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함께 연구하고 공부하는 자율적 학습모임으로 2016-2학기 Learning SIG를 운영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.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  
                        가. 주요내용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1) 구성 및 선정규모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 - 교과목 연계: 30개팀 선발(학부생 5명-1팀)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- 자율주제: 30개팀 선발(학부생 5명 + 지도교수 1명 = 1팀)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 2) 운영방법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 - 운영(학습활동)기간: 2016. 10. 12.(수) ~ 12. 14.(수)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- 총 6회 이상 학습활동: 1회당 2시간 내외 권장. 중간보고서 제출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 - 활동기간 종료 후 최종보고서 및 학습포트폴리오 제출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 - 우수팀 선정 및 시상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 - 자율주제팀: 최소 1주차 이상 K-MOOC을 활용한 보고서 작성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3) 지원내용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- 선정된 팀(학생)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 * 학습성과장학급 지급(한팀당 금500,000원): 선정된 팀의 팀장계좌로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정산절차 없이 2회 분할 지급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- 자율주제팀 지도교수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* 학생지도경비 지급(금150,000원)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* 교원업적평가(교육업적 학생지도 실적)1점 부여          
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나. 신청기간 및 방법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1) 기 간: 2016. 9. 7.(수) ~ 9. 23.(금) 
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3) 제출서류: 참가신청서(양식 붙임 참조) 
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다. 선정결과 발표: 2016. 10. 10.(월)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 
                        라. 세부내용: 붙임참조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  
                        마. 기타문의: 교수학습개발센터 박아룡 연구원(교내 5437)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붙임  1. 2016-2학기 Learning SIG 모집 안내문 1부.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 2. 2016-2학기 Learning SIG 참가 신청서(양식) 1부.  끝.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 
                          
                         |